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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광고를 운영할 지는 내가 광고를 “무엇”을 목표로 하고 싶은지[=광고를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은지]에 따라서 어떤 종류로 할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경우, [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 상품 런칭, 인지도 상승시키기, 시각적인 매력 전달을 통해 리드 유도하기, 내 웹사이트를 이미 들어와 본 사용자들에게 내 광고를 다시 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내 페이지에 다시 들어와 전환을 하게끔 유도하고 싶은 경우] 등 의 경우에서 활용될 수 있겠고,
검색 광고의 경우, [내 브랜드나 내가 판매하는 어떤 상품/서비스에 이미 관심을 가진 사용자가 검색을 이미한 상황으로 구매 및 등록의 의지도가 좀 더 높은 사용자들을 타겟[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이미 관심 있는 사용자가 검색한 후 볼수 있는 검색광고) 때문에, 검색광고에 비해 디스플레이 광고는 실질적으로 발생하는 클릭수는 적을 수 있습니다.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모두 함께 동시에 운영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럴 경우 역시 노출량은 많은데 실제 클릭수는 적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가 포함된 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광고로부터 들어오는 클릭수가 적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것이 싫다면 검색광고로만 운영하시어 검색지면으로만 광고 노출이 가능해져 클릭률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할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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