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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

[Google Ads] 디스플레이 캠페인 운영 시 주의점 1가지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 사용 시)

by 디지털채널 2021. 8.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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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포스팅 주제의 결론을 먼저 공개합니다!

[ 클릭수 최대화 입찰전략 - 논타겟팅 - 디스플레이 캠페인 : 이 구조는 호환 안 된다. ] 입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 운영할 때, 입찰 전략 중 "클릭수 최대화" 가 있습니다.

 

논타겟팅이라 함은 [ 인구통계, 위치 ] 만 타겟팅 설정해놓은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구조는 디스플레이 캠페인에서 클릭수 최대화로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광고의 서빙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1)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클릭수 최대화 입찰전략 사용하고 싶다면, 광고의 운영을 위해 타겟팅(주제, 잠재고객, 키워드 중 하나)을 설정

 

또는

 

2) 논타겟팅 구조로 운영을 원한다면 클릭수 최대화 입찰전략이 아닌 다른 입찰전략을 고려해서 사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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